몰디브 리조트 예약사이트 아고다에서!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Veligandu Island Resort & Spa)

Posted by 샤크킴
2017. 7. 11. 11:55 호텔&리조트/아시아


몰디브 리조트 예약사이트 아고다에서!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Veligandu Island Resort & Spa)


    

아고다 접속 후 로그인시 최대30%까지 자동 할인 프로모션 적용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 외관 / 내부 / 리셉션 / 수영장 / 스파 / 온천 등 부대시설 ]

▶숙소 위치 : North Ari Atoll, 아리푸 아리푸 아톨, 몰디브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객실 / 어매니티 / 화장실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조식 / 레스토랑


    

▶Comment [이용 후기 / 리뷰]


"훌륭한 라군,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

17년 7/3부터 6박 머물렀다. 우기 기간이지만 새벽시간에만 비가 와서 머문 기간 내내 아침부터 밤까지 운좋게 비는 내리지 않았다. 라군이 넓게 보이는 160~170까지 방을 요청했는데 라군전방이 제일 이쁜 161호로 배정되었다. Allinclusive는 선셋돌핀크루즈, 쿠라마티섬 투어 옵션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둘다 신청만 하고 개인적인 놀이에 바빠 참여하지 못했다.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이 있어서 3번 했는데 친절한 강사덕분에 훌륭한 시간을 보냈다. 한국인은 10%가량 있는것 같았고 중국사람도 20%있었지만 다행히 시끄럽지 않고 조용했다. 머문 기간 내내 수영복만 입고 스노쿨링하고 다이빙하고 풀장에서 놀고 워터빌라앞 라군에서 물놀이 하느라 옷이 별로 필요하지 않다. 한국인들은 예쁘게 차려이보 사진만 찍기에 몰두해 멀리서도 알아볼 수있다 .개인 차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론 사진만 찍고 하기엔 너무 아까운 바다라고 생각한다. 한달 휴가를 내고 베트남 태국 길리 트라왕안을 몬저 다녀온 후 몰디브에 간거라 그 아름답다는 길리섬보다 100배는 더 예쁜 바다였다. 단 길리에서 자주 본 거북이는 볼 수없었다. 대신 베이비샤크를 많이볼수있다. 여행사를 통해 1.5배에서 2배 더 주고 가지않기를 권유한다. 생활영어는 할수있어서 많이 마주칠일은 없었지만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고 편했다. 식사는 대체로 양호한편이었고 블로그에서 필수품이라는 컵라면은 말레이시아에서 사서 가져갔지만 먹지않았다. 다양한 음식을 먹느라 별로 먹고싶지않았다. 어제까지 몰디브에 있다 지금은 대만에서 마지막 여행중이지만 아직도 벨리간두의 여운이 많이 남아있다. 후기를 읽고 여행 준비중이신 그대들 부럽다... 꼭 수영은 배워가시기를 권유드린다.

"일주일동안 휴식으로 여행에는 최고의 휴양지”

자쿠지 워터빌라 에서의 일주일은 행복 그자체 리조트안에 오션다이버센터가 있는데 어드밴스 다이버들 에게는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를 같이 데려가서 환상의 수중세계를 보여 줄겁니다. 한국 직원 헤이즐을 찾으시면 영어통역 과 궁금증 등을 성심 성의껏 도와줄겁니다.

"인생 최고의 순간”

엄청난 검색과 검색을 한 후 신혼여행으로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최고의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1. All inclusive package - 올 인클루시브 선택한 덕분에 신혼여행 기간중 하루는 비가 와서 밖에 나갈수 없는 상황이였는데요~ 바에가서 칵테일이란 칵테일은 다 맛을 봤구요. 어느 나라를 가든 칵테일 한잔에 가격이 꽤 하잖아요^^ -올 인클루시브에 포함된 저녁식사를 했던 레스토랑은 지금도 가끔씩 꿈에 나옵니다. 석양이 지면서 또 캄캄해지면서 붉은 조명을 켜주는데 그 낭만이란... 많이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올인클루시브 옵션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가 많지는 않습니다. 2. Activity 몰디브에 가면 심심할거라며 신혼여행으로 선택 안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희 부부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 포함된 무료 액티비티만 다 따라 다니는데도 정말 바빴던 것 같아요. 석양도 보고 돌고래도 보고 윈드 서핑, 카누, 스노클링까지.... 스노클링은 다른 어떤 나라를 가도 몰디브는 못따라 오는듯해요. 바다가 정말 투명해서... 3. Room 154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사람들이 room 154를 추천하더라구요. 가장 끝방이고 낭만적이라고~~ 미리 가기 전부터 그 방을 예약했지만 첫날은 그 방에 다른 커플이 있다고 해서 둘쨋날부터 그 방을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욕실도 다른 room 에 비해서 컸구요. 정말 워터빌라 방 밖에 나와서 발을 대롱대롱하고 아침에 바다를 바라보니 세상끝에 있는 느낌이 들고 행복했어요. 다만 남편이 레스토랑과 메인데스크에서 가장 먼 방이다보니 많이 걸어야 되서 바쁘다고는 했지만.. 둘이 두런두런 이야기 하면서 걸어가는 재미도 쏠쏠 했구요. 4.Agoda 문제 많고 탈많은 Air Asia 비행기가 연착되는 바람에 Male 에서 하룻밤 머무르기로 예약 했는데 그 예약을 당일에 취소해야되는 상황에 있었는데요. 그럼 예약비를 100% 환불 못받는 상황이였는데 아고다 직원에게 잘 설명했더니 Male 의 호텔에 연락해서 그 돈도 전액 환불 받게 도와주셨어요. 그 뒤로는 저는 Agoda 앱을 주로 사용합니다. 친절한 아고다도 한표!

"너무 좋아요”

벨리간두에 있는 일주일은 제 생애 가장 아름다운 주였습니다. 아름다운바다와 한국인 직원이 있어 너무 편했고요. 저희의 요구가 잘 전달되지 않았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매 식때 마다 바뀌어 나와 크게 질리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수상비행기도 오래타면 피곤할꺼 같은데 적당하게 타서 덜피곤했어요 신혼여행지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다시 가고 싶네요ㅎㅎ”

말레공항에서의 거리도 수상비행기로 20분? 정도로 괜찮고 방 컨디션과 식사도 입맛에 맞아 괜찮았습니다. 오전 10시반 그룹스노클링 레슨이랑 2시반 가이드 스노클링이 무료구요 올인클루에 신혼여행이라 모에샹동 샴페인도 받았어요~ 무료윈드서핑레슨도 받았는데 돈 내고 교육 더 받아서 타면 재밌을 거 같았어요ㅎㅎ 스탭들도 친절하구 금욜밤은 몰디비안나이트라 전통춤도 췄네요 ㅋㅋㅋ 셋째날엔 하루종일 비바람이 몰아쳐서 인근 섬에 놀러가려다 못가고 스파만 받았는데 짱이었어요ㅎ 아 선셋펀치크루즈 가서 돌고래도 보고 스노클링하다 상어도 보고 야외에서 로맨틱 디너 먹다가 비와서 실내로 뛰어 들어가기도 하고 ㅋㅋㅋ 보름달이 뜬 해변과 하늘은 너무 예뻤구요... 암튼 잊지 못할 신혼여행이었어요^^ 나중에 꼭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